부산역 짐캐리 짐보관 서비스 알아보자.

여행을 하다보면 가끔씩 짐이 여행을 방해하는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. 특히나 어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면 어쩔수 없이 짐을 최소화하더라도 많은 짐 때문에 고생을 하기 마련입니다. 이러한 짐을 가지고 여행을 하다보면 쉽게 피로해질 뿐더러 여행을 즐길 수가 없게 되기 때문에 부산역에서는 부산역 짐캐리 짐보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부산역 짐캐리 서비스는 짐을 보관해주는 것 뿐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숙소까지 짐을 옮겨주는 서비스까지 병행하고 있습니다. 또한 부산역 뿐 아니라 김해공항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또한 예약을 통해 빠르고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예약을 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래요.



부산역 짐캐리 매장 위치는 부산역 1층에 있으며, 1층 2번 출구를 찾으시면 출구 옆에서 짐캐리 매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운영시간 은 09:00 부터 22:00 까지 인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
마지막으로 부산역 짐캐리 짐보관 요금 안내입니다. 짐캐리 짐 이동 이용이 가능한 구간은 부산역에서 광안리, 해운대, 서면이며 26인치 미만은 1만원이고 / 26인치 이상은 1만5천원이라고 합니다. 그리고 짐에 따라 보관만 하는 경우의 요금은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저도 이번에 부산 여행을 계획하다 짐을 어떻게 해야하나 하고 고민하다 찾게 된 방법입니다. 부산역 짐캐리 짐보관 서비스. 꽤 괜찮은 아이디어 라고 생각합니다. 이번에 만약에 부산을 방문하게 되면 꼭 한번 이용해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.

댓글